티스토리 뷰

BIG

오크밸리 리조트 원주 여행 맛집

겨울방학이라 가족여행으로 오크밸리 윈터 올 인클리시브 패키지 이용했습니다

패키지 구성을 잘 이용하면 꿀여행!

 

조식뷔페 이용이 없는 여행 첫날 오크밸리 근처 돈까스 부페 유생촌을 다녀왔습니다

오크밸리 여행 갈때마다 맛집을 알게되네요

 

유생촌 원주 기업도시점

주소: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184, 지정타워 3층

운영시간

평일: 오전 11시 ~ 오후 9시(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5시)

주말: 오전 11시 ~ 오후 9시(브레이크 타임 없음)

 

가격

성인 16.9, 초등생 13.0, 소인 8.0, 포장 도시락 9.5원

 

가족 여행을 다녀와서 가족들이 좋아하는 메뉴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네요

돈까스, 파스타, 짬뽕, 짜장, 비빔밥, 우동, 과일, 피자, 와플, 어묵, 아이스크림, 각종 음료 등을 부페식으로 가능한 유생촌

SMALL

많은 테이블 좌석이 있어서 가족들 모습이 많이 보이네요

다양한 돈까스 종류와 퀴김들 겨울 메뉴 어묵과 우동

영하의 날씨라 겨울 메뉴 따듯한 국물과 함께 했네요

비빔밥 재료가 있어서 메뉴를 골라 비빔밥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와플과 과일 티라미수 케이크와 디저트~

 

유생촌에서 식사를 마치고 오크밸리 겨울 여행도 잘 다녀왔네요

2월까지 겨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기간이라

스키장 과 썰매장 너무 좋아해서 또 방문해야겠어요

다음에는 오크밸리리조트 후기 올려볼께요

 

오크밸리 윈터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패키지 구성

 

스키빌리지 37평 객실1박, 스키 리프크 복합권 2인

포레스트 레스토랑 조식 붸페 2인

실내수영장 & 사우나 입장권 2인

투숙시간 ~2024년 2월24일

스키장 오픈 2023.12.18

스키 리프트 복합권  :  스키 리프트 이용권

포레스트 레스토랑 조식 뷔페 - 스키 빌리지 c콘도 2층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