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IG

회현역 가는길에 점심을 남대문 갈치맛집으로!

서울 남대문 갈치골목 맛집 식당 핫플레이스 골목이죠~

 

평일 낮시간인데 남대문 맛집 골목이라 그런지 근처에는 사람들이 붐비는 모습이 보였답니다

노랑색 간판 갈치골목으로 들어가서 희락갈치집을 처음에 갔었는데 아주 긴 대기줄이...

 

희락갈치 김대호 아나운서 맛집 전주식당 중앙갈치 갈치조림 호남식당 동화식당

갈치골목길마다 대기 인원이 아주 많았어요

남대문 갈치골목 찾아가는 방법

저기 사진처럼  남도안경원 중앙왕족발 총각호떡 사이 골목에 갈치골목이라는 노란간판이 보이네요

 

남대문갈치골목길 찾아가는법 몰랐을때는 노란색 간판이 안보여서 다른골목으로 가기도 했었네요

족발집과 안경점만 기억하면 찾기 쉽겠죠~

 

이번에 방문한 갈치골목집 식당은 갈치조림집 

식당 : 넥타이맨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길 18-9(남창동 34-144)

SMALL

넥타이내 갈치집은 2tv생생정보, 생방송오늘저녁, 생방송투데이 방송에서 소개가 되었던 식당으로

KBS, SBS, MBC 모두에서 방송되었다고 하네요

 

남대문 넥타이맨 가격

갈치조림 12,000원, 자반 고등어구이 10,000원, 힘내는 동태탕 10,000원, 묵은지고등어조림 12,000원

남대문 갈치집은 갈치조림이 거의 메인 메뉴이고 다른 메뉴들은 갈치골목집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갈치조림을 주문하면 거의 비슷한 메뉴들이 나오는것 같아요

갈치조림은 2인메뉴가 기본인데 희락갈치집에서는 1인 메뉴로 따로 제공이 되었었는데

여기는 2인 메뉴가 같이 제공되었어요

갈치조림과 기본반찬들과 계란찜 갈치구이 점심 메뉴로~

아직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메뉴로 점심을 먹고 남대문시장도 둘러보았어요

남대문 김밥 전문점인 남대문 통통김밥 맛집

남대문시장점과 회현역점 두 곳만 있다고 해요

다양한 김밥을 판매하고 있어요

멸치씨앗김밥, 프리미엄김밥, 건강현미김밥, 고추장아찌김밥, 통통현미김밥, 스팸에그김밥,

불오징어김밥, 땡초김밥, 매운오뎅김밥, 참치김밥, 불고기 김밥, 샐러드김밥, 치즈김밥,

멸치김밥, 김치김밥, 오뎅김밥, 통통김밥

 

메뉴판을 보면 가격 종류가 나와있네요

남대문맛집 통통김밥은 갈치집을 다녀와서 이번에는 패~쑤

LIST
댓글